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용인 기흥구, 볼더메이트 클라이밍(BOULDER MATE)

728x90
반응형

이번에는 용인 기흥구에 새로 생긴 "볼더메이트 클라이밍(BOULDER MATE)"를 다녀왔어요.

용인에는 정말 클라이밍장이 별로 없어서 매번 수원이나 서울 쪽으로 많이 갔었어요. 클라이밍을 하려면 멀리 가야 해서 아쉬웠는데 가까운 곳에 생겨서 좋더라고요.


⏲운영시간

주중 12:00 ~ 23:00

주말 및 공휴일 10:00 ~ 20:00

 

🚗주차안내

평일 최대 3시간 무료(그 이후 30분당 750원, 하루 최대 만원)

주말 및 공휴일 무료

건물 내 주차장이 상당히 크기 때문에 주차문제는 없을 거라고 생각해요.

 

일일이용권 20,000원

어느 클라이밍 장과 동일한 가격이었어요.


볼더메이트 티셔츠도 있고 음료수도 따로 팔고 있었어요.

탈의실 안에 샤워부스도 있어서 운동 후 이용하기 좋을 거 같네요. 따로 수건은 보지 못했던 거 같아요. 다음에 갈 때는 수건을 필수로 챙겨가야겠네요.

손과 발을 닦을 수 있는 장소도 있었어요.

반응형

스트레칭, 트레이닝 존이 있어서 클라이밍 시작 전후로 이용하면 좋을 거 같아요. 

클라이밍장은 큰 편은 아니지만 섹터별로 문제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었어요.

ENDURANCE

요즘 클라이밍 장에 지구력 벽이 없는 곳이 많은데 여기는 따로 있어서 좋았어요. 하지만 저는 클라이밍 강습 시간과 겹쳐서 해보지는 못하고 왔어요.

반응형

CLIFF
WAVE
CAVE
CANYON

섹터마다 문제도 많고 다양해서 재밌게 즐길 수 있으실 거 같았어요.

클라이밍을 하면 필수적으로 가지고 다니는 삼각대도 암장 내 있어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난이도는 빨강주황노랑초록파랑남색보라→검정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건물 내 CGV도 있고 음식점도 많아서 클라이밍 후 이용하시면 좋으실 거 같아요.

참고로 주차장에서 클라이밍장까지 가는 거리는 조금 걸렸고 화장실도 실내에 있지 않고 조금 멀리 있었어요. 또 여기는 성인이 이용하는 클라이밍장이라서 너무 어린 친구들은 이용하기 힘들다고 하더라고요.

용인에 클라이밍장이 하나씩 생겨서 더 다양한 클라이밍 장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HAVE A GOOD ONE✨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