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강서구 화곡동 까치산역, 이자카야빈(Izakaya)

728x90
반응형

을지로3가역에 있는 '만선호프'에서 1차를 하고 까치산역 쪽으로 넘어왔어요. 까치산역만 가면 가는 이자카야 술집이 있어요. 바로 "이자카야빈"이에요!! 친구가 정말 좋아하기도 하지만 저도 한 번가 보고 안주가 너무 맛있어서 몇 번을 가고 있어요.

강서구 화곡동 까치산역, 이자카야빈 01


영업시간은 확인을 못했어요. 찾아보니 둘째, 넷째 주는 휴무라는 말도 있고 해요. 확인을 하고 가시는 게 좋으실 거 같으세요.

강서구 화곡동 까치산역, 이자카야빈 02
메뉴판

메뉴를 정말 다양하게 있어요. 식사메뉴는 오후 8시까지, 저녁 특선(초밥 7 pcs+새우튀김+미니 가락국수)도 있어서 오후 5시 30분에서 8시 30분까지 주문 가능하다고 해요.

반응형

강서구 화곡동 까치산역, 이자카야빈 03
강서구 화곡동 까치산역, 이자카야빈 04

모듬사시미 45,000원

(광어, 연어, 아카미, 메까도로, 고노와다 or 간장새우)

'아카미'는 참치의 속살로 우리가 흔히 아는 빨간 회를 생각하시면 돼요. '메까도로'는 참치의 황새치 뱃살로 하얀 회를 생각하시면 될 거예요.

'고노와다'는 해삼의 내장으로 만든 일본의 젓갈로 성게알, 숭어알과 함께 일본의 3대 진미 중 하나라는 말도 있어요. 이번에는 고노와다 말고 '간장새우'가 나왔어요.

솔직히 맛은 말한 필요 없이 맛있었어요. 저는 간장새우를 비려서 잘 안 먹는 편인데 여기는 비린맛이 전혀 안 나고 달고 짭짤했어요.

강서구 화곡동 까치산역, 이자카야빈 05

삼치구이 15,000원

고등어, 꽁치와 같은 등푸른 생선 중 하나인 삼치는 DHA 함유가 높아 치매예방, 기억력 증진, 암 예방, 두뇌발달 등에 좋다고 해요. 엄청 부드럽고 정말 맛이 좋았아요.

반응형

강서구 화곡동 까치산역, 이자카야빈 06

시샤모구이(10pcs) 14,000원

시샤모(shishamo)는 우리말로 "열빙어"라고 해요. 맛은 정말 담백하면서 고소해요. 너무 맛있어서 하나하나 먹을 때마다 아까운 정도였어요. 여기 술집만 3번 정도 왔는데 올 때마다 시켰던 메뉴예요. 만약에 드신다면 정말 추천드리고 싶어요!

강서구 화곡동 까치산역, 이자카야빈 07

제 친구가 여기 정말 단골이라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셨어요. 메뉴판에는 없는 메뉴라고 했어요.

강서구 화곡동 까치산역, 이자카야빈 08

올 때마다 맛있는 안주로 행복을 주는 술집이었어요. 그 덕분에 정말 즐거웠던 시간을 가졌어요!

모두 맛있는 거 드시면서 좋은 날 보내세요:)

Have a good day🎈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