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용산구 한강로, 함흥냉면(갈비냉면)

728x90
반응형

이번에는 용산구 한강로 용산역 및 신용산역 근처에 있는 “함흥냉면(갈비냉면)”을 다녀왔어요.

용산, 신용산역에서 5~10분 정도 걸어서 오시면 갈 수 있어요! 식당으로 가는 길에 이뻐 보이는 카페도 많아서 식사 후 가시면 좋으실 거 같아요.

그리고 주차장을 따로 보지는 못했어요. 차를 가져가시는 분은 주차를 확인하시고 가셔야 할 거 같아요.

메뉴판

다양한 메뉴가 있고 고기도 한우부터 이베리코까지 다양해서 먹을 게 많은 거 같아요.

기본 반찬은 어느 고깃집에서나 먹을 수 있는 반찬들이었어요. 이 초록색 면발로 되어 있는 거는 무엇인지 모르겠고 솔직히 맛도 제 스타일은 너무 아니었어요...

반응형

돼지갈비 국내산(260g)

돼지갈비 15,000원(1인분)

돼지갈비는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숯불에 구워 먹어 덥기는 했지만 고기를 먹는 순간 더위를 잊을 수 있었어요.

그래서 1인당 2~3인분을 먹을 정도로 맛있어서 신나게 먹었어요.

반응형

비빔냉면

비빔냉면 10,000원

여기 식당은 수제 냉면을 고집한다고 해요. 양은 적은 편이라서 이게 후식 냉면인 줄 알았는데 아니라서 너무 안타까웠어요. 하지만 맛은 정말 좋아서 고기랑 먹으면서 2번이나 시켜 먹었어요!

비빔냉면 육수

비빔냉면을 시키면 따뜻한 육수를 주시는데 차가운 육수를 달라고 하면 새로 주시더라고요.

그래도 자리가 넓어서 단체손님으로 가시도 좋으실 거 같아요.

점심부터 고기로 배를 채워서 행복했던 점심이었어요. 맛있는 음식을 좋은 사람들과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그럼 모두 맛있는 거 드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HAVE A GOOD ONE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