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구로구 구로동, 불씨(Bulssi_embers)

728x90
반응형

피커스 구로점에 클라이밍을 하고 저녁식사로 구로역 근처에 있는 "불씨(Bulssi_embers)"을 다녀왔어요!
실내에서 야외 느낌의 바베큐를 즐길 수 있다고 들었어요.

위치는 구로역 NC백화점 뒤편에 위치하고 있어서 피커스 구로점에서 5분 내에 도착을 했어요.


운영시간⏲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그 외 요일 16:30 ~ 23:00
(라스트오더 22:00)


저희는 9명이라서 네이버에서 5인 이상 단체 예약을 하고 방문을 했어요!

불씨 입구
불씨 간판
불씨 내려가는 길

식당은 건물 지하에 있었어요. 내려가는 길도 꾸며져 있어서 기분 좋게 방문을 할 수 있었어요.

불씨 메뉴판

메뉴판은 다 찍지 못했지만 메인 메뉴 이외에 사이드메뉴에 다양하게 있었어요.

불씨 자리 1

캠핑 테이블에 의자와 조명이 함께 어우러져서 진짜에 놀러 온 기분도 들었어요.
생각보다 의자는 편해서 허리도 안 아프고 너무 좋았어요. 운동을 해서 힘든데 쉬러 온 느낌을 받았어요.

불씨 자리 2
불씨 바베큐 800g 1
불씨 바베큐 800g 2

바베큐 800g 52,000원

우선 5인이 바베큐 800g을 시켜서 먹었어요. 정말 숯불에 구운 고기 같아서 맛도 있고 생고추냉이 및 쌈장에 같이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고기를 다 먹고 약간 부족한 점이 있어서 400g을 더 시켜서 반으로 나눠서 먹었어요!

고기가 다 구워서 나오니 냄새 걱정도 없고 먹는데만 집중할 수 있었어요.

반응형

불씨 비빔면, 만두, 계란

비빔면 + 계란 + 만두 6,000원

비빔면은 고기랑 먹기 좋았던 거 같아요. 언제 비빔면은 양이 적은 게 가장 큰 단점인 거 같아요. 정말 맛을 한 번씩 보니 먹을 게 없더라고요....

 

불씨 삼겹살김치볶음

삼겹살김치볶음 9,900원

저희는 삼겹살김치볶음밥인 줄 알고 시켰는데 밥은 들어 있지 않더라고요. 볶음밥이었으면 더 완벽했을 거 같은데 아쉬웠어요.

삼겹살김치볶음은 달달하고 먹기 딱 좋았는데 공깃밥을 따로 시켜서 같이 먹으면 더 좋았어요.

 

불씨 된장속밥

된장속밥 8,000원

된장속밥은 너무 뜨거웠던 기억밖에 생각이 안 나네요..ㅎㅎ

다들 맛있어하고 좋아했어요.

 

불씨 고구마

그 외 고구마도 있더라고 판매를 하는 건지 무료로 나눠 주시는지는 모르겠지만 먹을 수 있는 거라고 하더라고요.

불씨 내부1
불씨 내부 2

텐트 안에서도 먹을 수 있는 자리가 있었어요.

불씨 내부 3

식당은 넓지 않아서 예약은 필수로 하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불씨 조명

재밌게 운동도 하고 맛있는 것도 먹었지만 안타까운 일이 있었던 날이라 마냥 좋다고 할 수 없는 하루였어요.

다들 몸 건강 조심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Have a good one🎈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