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용산구 한강로 용리단길, 물고기주택(mulgogi_house)

728x90
반응형

이번에는 신용산역과 삼각지역 사이에 있는 "물고기주택(mulgogi_house)"에 다녀왔어요!

주말에 신용산은 무조건 웨이팅이라는 친구의 조언에도 가기로 했습니다.

물고기주택(mulgogi_house)


운영시간⏰

월요일 ~ 토요일

14:00 ~ 23:00

(라스트 오더 22:30)

 


찾아보니까 주말에는 예약 불가라고 하더라고요. 참고로 전용 주차장도 없으니 참고하세요.

토요일 저녁 6시쯤에 갔는데 4팀정도 예약한 상태라고 했었어요. 현장에서 예약을 하면 순번이 전화를 주시더라고요.

물고기주택(mulgogi_house)

물고기주택에서는 대형활어 기반이라고 해요. 노량진수산시장 경성상회를 함께 운영하고 있고 매일 새벽 수산 시장에서 경매를 통해 활어를 공급한다고 해요.

물고기주택(mulgogi_house)

밖에는 전복, 광어 등이 있어요. 심심해서 잠깐 구경했어요.

나름 바닷가 출신인데 아는 해산물로는 광어, 전복밖에 없었어요:o

물고기주택(mulgogi_house)
물고기주택(mulgogi_house)_기본 안주
물고기주택(mulgogi_house)_기본 안주

기본 안주로 야채 및 두부, 김 등을 줬어요. 너무 배고파서 회 나오기 전에 다 먹었어요.

반응형

물고기주택(mulgogi_house)_주택 모둠회

주택 모둠회 120,000원

광어, 연어, 방어, 전복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활어 기반이라 숙성회와는 다른 싱싱한 회를 맛볼 수 있었어요.

전복도 싱싱하니 먹기 딱 좋았어요.

물고기주택(mulgogi_house)_주택 모둠회
물고기주택(mulgogi_house)_주택 모둠회
물고기주택(mulgogi_house)_짐빔

짐빔 하이볼 9,000원

우리가 생각하는 짐빔 하이볼이었어요. 소맥과 달리 맛있었어요.

물고기주택(mulgogi_house)

3시간의 시간제한이 있어서 참고하시면 좋으실 거 같아요.

물고기주택(mulgogi_house)_2층 내부

자리는 1층과 2층, 2층 테라스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메뉴 전체적으로 가격이 비싼 편이라서 배불리 회를 먹기는 부담이 있었지만 싱싱한 회를 원하신다면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같이 간 친구들로 재밌게 즐기다 올 수 있었던 하루였어요. 매일 이런 날을 기대하게 되네요.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Hava a good one🎣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