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구로구 신림동, 교레츠라멘(kyoretsu)

728x90
반응형

이번에는 서울 구로구 신림동에 있는 "교레츠라멘(kyoretsu)"을 다녀왔어요!! 친구랑 운동을 하고 오후 오픈 시간에 맞춰서 오픈런을 해서 기다려서 바로 들어갔어요:)

구로구 신림동, 교레츠라멘(kyoretsu)_1
구로구 신림동, 교레츠라멘(kyoretsu)_2

교레츠라멘은 부평에 본점이 있다고 하고 신도림에도 있더라고요!! 위치로는 신도림역과 구로역 사이에 있지만 신도림역이 더 가까워요


영업시간

매일 11:3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라스트 오더 20:30


저희는 브레이크 타임을 맞춰서 주말 17시에 대기하고 식당에 들어갔어요! 그러지 않으면 웨이팅 하는 경우가 많다고 하더라고요(친구 왈)

구로구 신림동, 교레츠라멘(kyoretsu)_3
구로구 신림동, 교레츠라멘(kyoretsu)_4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하고 자리에 앉으시면  마제소바, 츠케멘, 돈코츠라멘 먹는 방법이 있어서 혹시 처음 가시는 분은 참고해서 드시면 좋으실 거예요!!

반응형

구로구 신림동, 교레츠라멘(kyoretsu)_5
구로구 신림동, 교레츠라멘(kyoretsu)_6

조리하는 모습을 바로 앞에서 볼 수 있어서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새로운 재미를 찾을 수 있을 거 같아요

구로구 신림동, 교레츠라멘(kyoretsu) 돈코츠라멘
구로구 신림동, 교레츠라멘(kyoretsu)_돈코츠라멘

돈코츠라멘 8,000원 + 차슈 추가 2,000원

저희는 차슈를 추가해서 먹었어요! 운동을 하고 먹는 식사라서 야무지게 먹기 위해 추가를 했어요!!

국물은 정말 담백하고 구수했어요. 차슈도 추가를 해서 고기도 넉넉히 많이 먹었어요!

다진 마늘이나 고춧가루, 후추, 식초 등이 준비되어 있고 저는 다진 마늘만 조금 더 넣어서 먹었어요(역시 한국사람)

구로구 신림동, 교레츠라멘(kyoretsu)_돈코츠라멘
구로구 신림동, 교레츠라멘(kyoretsu)_돈코츠라멘

꼬들꼬들하니 식감도 좋고 맛있었어요!

만약 면 추가를 하시면 처음에 기본 양으로 주고 면을 다 먹고 나면 추가 면을 주더라고요.

반응형

구로구 신림동, 교레츠라멘(kyoretsu)_교자튀김
.

교자튀김 3,000원(한 접시당)

교자튀김은 바삭바삭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저는 돈코츠라멘이랑 같이 먹고 그랬어요!

친구가 생각보다 많이 못 먹어서 교자튀김은 제가 거의 다 먹었어요:D

구로구 신림동, 교레츠라멘(kyoretsu)_돈코츠라멘 & 맥주
구로구 신림동, 교레츠라멘(kyoretsu)_맥주

테라 생맥주 4,000원

시원하게 맥주랑 같이 먹으니 정말 천국이 따로 없었어요🍻

구로구 신림동, 교레츠라멘(kyoretsu)

다 먹은 다음 먹은 자리는 깔끔히 치우고 가면 좋을 거 같아요!!

구로구 신림동, 교레츠라멘(kyoretsu)_내부사진
구로구 신림동, 교레츠라멘(kyoretsu)_내부사진

내부 자리가 생각보다 적어서 많은 인원이 들어가기는 힘들어요. 그래서 웨이팅도 많이 있는 거 같아요! 다음에는 다른 음식을 먹어보러 오고 싶어요.

구로구 신림동, 교레츠라멘(kyoretsu)_메뉴판

너무 급하게 사진을 찍느라 흔들린지도 모르고 찍고 나왔어요....ㅎㅎ

 

정말 좋은 친구랑 운동도 하고 라멘도 먹으니 정말 행복한 하루였어요!! 다음에는 제가 친구에서 더 맛있는 맛집을 데려가려고 해요:)

그럼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Have A Good One😛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