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용인 기흥구, 카페 서천(Cafe 書川)

728x90
반응형

 

용인 기흥구, 카페 서천 01

 

 

안녕하세요. 우유빛깔홍입니다.

용인 경희대 국제캠퍼스 옆에 위치한 카페를 다녀왔어요

카페 書川은 제주도 느낌 카페라고 하네요

 

 

카페 서천 마당
<카페 서천 마당 사진>

 

 

카페가 도심 속에 시골 느낌의 레트로적인 면을 많이 볼 수 있었어요!!

분위기가 시골이라 도심 속에서 힐링을 받을 수 있는 공간이었던 거 같아요

내부 및 외부마다 레트로적인 느낌을 잘 살려서 어느 자리를 가든

좋은 사진과 느낌을 받으실 수 있을 실 거에요:)

 

 

카페 서천 비엔나커피와 청귤에이드(수제청)
비엔나커피와 청귤에이드(수제청)

 

 

비엔나커피와 청귤에이드를 먹었어요

저는 늦은 오후라 청귤에이드를 먹었는데 상큼하니 좋았어요:D

커피도 나름 맛있었어요

 

 

용인 기흥구&#44; 카페 서천 02

 

 

저는 카페 이름부터 커피, 공간이 다 마음에 들었던 카페였어요!!

카페의 다양한 내부 및 외부 사진을 못 찍어서 아쉬웠지만

다음에 다시 방문하고 싶은 카페였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