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거제도, 머그학동카페(Mug Hakdong)

728x90
반응형

거제도 학동흑진주몽돌해변 근처에 있는 "머그학동 카페(Mug Hakdong)"을 갔다 왔어요. 점심으로 "배말칼국수김밥 거제학동직영점" 먹고 걸어서 5분 거리에 있는 카페로 이동했어요.

머그학동카페(Mug Hakdong) 01


영업시간

매일 11:00 ~ 20:00

라스트 오더 19:00

하절기 및 동절기 카페 영업시간이 다른 거 같아요. 방문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으실 거 같아요.


머그학동카페(Mug Hakdong) 02
머그학동카페(Mug Hakdong) 03

카페 입구는 나무색으로 아주 깔끔하게 생겼어요.

머그학동카페(Mug Hakdong) 04

여러 종류의 케이크와 아이들도 먹을 수 있는 주스 및 탄산수도 있었어요.

머그학동카페(Mug Hakdong) 05
머그학동카페(Mug Hakdong) 06

"아이스 아메리카노(Ice Americano) 4,500원"

점심 먹어서 배가 부러서 디저트는 먹지 못하고 커피만 먹었어요. 커피맛은 무난했던 걸로 기억해요.

머그학동카페(Mug Hakdong) 07

책장에 커피 관련 책 및 잡지 등 여러 가지 책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을 거 같아요.

머그학동카페(Mug Hakdong) 08
머그학동카페(Mug Hakdong) 09

반응형

머그학동카페(Mug Hakdong) 10

1층의 내부는 정말 넓었어요. 인테리어 보는 재미도 있고 창가 뷰도 많아서 좋은 자리에 앉아서 커피를 마시면 좋으실 거 같으세요.

머그학동카페(Mug Hakdong) 11
머그학동카페(Mug Hakdong) 12
머그학동카페(Mug Hakdong) 13
머그학동카페(Mug Hakdong) 14

카페 뒤편에는 물이 채워져 있고 거기에 돌다리도 있어요. 건물도 흰색이고 해서 이쁜 사진을 많이 건질 수 있을 거 같아요.

머그학동카페(Mug Hakdong) 15
머그학동카페(Mug Hakdong) 16

온실로 구성된 장소도 있었어요. 같이 가는 사람이 많으면 여기 자리도 좋은 거 같은데 제가 갔을 때는 에어컨을 안 틀어져 있어서 쉴 수가 없었어요. 이제는 날이 더워서 에어컨 틀어 주지 않을까요?

머그학동카페(Mug Hakdong) 17

카페에는 야외 2층 공간도 있었어요.

머그학동카페(Mug Hakdong) 18

2층 공간은 안전 상의 이유로 노 키드 존(No Kids Zone)으로 운영하고 있어요. 

머그학동카페(Mug Hakdong) 19
머그학동카페(Mug Hakdong) 20

날씨가 좋은 날에 2층 야외에서 카페를 즐겨도 좋지만 이제 날이 더워져서 오래 있지는 못할 거 같아요. 

머그학동카페(Mug Hakdong) 21
머그학동카페(Mug Hakdong) 22
머그학동카페(Mug Hakdong) 23
머그학동카페(Mug Hakdong) 24
머그학동카페(Mug Hakdong) 25

카페가 통유리로 이루어져 있어서 실내에 있어도 넓고 시원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머그학동카페(Mug Hakdong) 26

카페의 외관이 하얀색으로 되어 있어서 찍는 곳이 모두 포토존이 될 수 있을 거 같아요. 인테리어도 이쁘고 몽돌해변도 가까워서 바다 구경 후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기러 오시기 좋으실 거예요. 그럼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Have a good day✨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