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수원 영통구 아브뉴프랑, 복호두 광교점

728x90
반응형

복호두 광교점 입구 01

이번에는 수원 영통구 아브뉴프랑(광교)에 있는 “복호두 광교점”을 다녀왔어요!


⏲영업시간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그 외 요일 09:30 ~ 19:00

(영업시간은 식당 사정에 따라 바뀔 수 도 있으므로 확인 후 방문하시면 좋으실 거 같아요!)


복호두 광교점 메뉴판
복호두 광교점 메뉴판

메뉴로는 앙버터호두과자 선물용(20개, 40개), 팥호두과자 선물용(20개, 40개) 및 간식용(11개), 호두육포(10개)로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제가 평일날 17시 40분쯤에 구매하러 갔는데 앙버터호두과자(20개) 메뉴 말고는 다 품절이라고 했어요!
다른 메뉴를 구매하시려면 예약을 미리 하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복호두 광교점 입구 02
복호두 광교점 내부 모습

저는 매장이 청결해 보여서 좋았어요. 솔직히 매장이 지저분해 보이면 신뢰가 조금 떨어지긴 하거든요.

복호두 광교점 입구 및 양버터호두과자

반응형

복호두 앙버터호두과자 01
앙버터호두과자 선물용(20개), 8,000원
복호두 앙버터호두과자 02
복호두 앙버터호두과자 03

호두과자가 버터를 물고 있는 게 고전게임인 픽맨 캐릭터가 생각이 났어요(옛날 사람…ㅎㅎ)

복호두 앙버터호두과자 04

팥앙금의 달달함과 버터의 담백함이 함께 어우러지면서 호두의 고소함이 추가됐어요. 그냥 앙버터도 좋아했지만 앙버터호두과자도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어요.
그리고 다른 글에서 보니 차갑게 먹으면 더 맛있다는 말도 있었어요. 그리고 버터가 들어가 있어서 가급적 빨리 드시거나 보관 시에는 밀폐용기에 담아 냉동보관하시고 다시 먹을 때에는 자연해동해서 드시면 된다고 해요. 보존기간으로 여름철에는 1~2일, 겨울철에는 3~4일이라고 해요!

광교 아브뉴프랑 01
광교 아브뉴프랑 02

복호두를 사러 가는 길과 돌아오는 길에 조그마한 광장이 있어서 아이들이 놀고 있었어요. 날이 너무 좋아서 같이 놀고 싶었지만 꾹 참았아요😅
이제 좋은 날씨가 계속되는데 맛있는 거 많이 드시고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네요:o
Have a good one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