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거제도, 배말칼국수김밥 거제학동직영점

728x90
반응형

거제도 숨(soom) 횟집에 이어 학동흑진주몽돌해변 근처에 있는 “배말칼국수김밥 거제학동직영점”을 다녀왔어요!

배말칼국수김밥 거제학동직영점

주차장은 식당 근처 '몽돌비치호텔' 뒤편에 주차장을 이용하라고 적혀있었어요.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걱정 없이 했어요.

🕥운영시간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그 외 요일 09:30 ~ 19:30


배말칼국수김밥 메뉴판

메뉴로는 배말칼국수, 꼬막비빔국수, 열무톳냉국수(여름메뉴), 배말톳김밥, 배말땡초김밥, 배말돈까스김밥으로. 총 6가지 메뉴로 구성되어 있어요.

배말톳김밥
배말톳김밥 1

배말톳김밥 4,500원

배말은 다른 말로 “삿갓조개”라고 해요. 이 삿갓조개는 우리나라에서 흔히 볼 수 있고 살이 쫄깃하고 시원한 맛이 있다고 해요. 그리고 영양가도 좋아서 작은 전복이라고 불린다고 해요.
배말톳김밥에는 배말 육수로 지은 밥과 톳, 계란, 단무지, 시금치로 구성된 거 같았어요. 식감은 톳이 아주 꼬들꼬들하고 감칠맛으로 색다로운 맛이었어요.
이 맛에 많은 사람들이 포장을 해서 먹는 거 같았어요.

반응형

배말칼국수
배말(삿갓조개)

배말칼국수 9,000원

배말칼국수의 첫 국물을 먹자마자 시원한다라는 표현이 바로 나왔어요. 술 먹고 다음 날 해장에는 직방일 거 같아요. 나중에 다 먹고 나서 알게 되었지만 메뉴판에 ‘배말칼국수의 국물은 통 배말을 엄청나게 갈아 넣어 국물에 배말의 맛과 영양이 농축되어 있습니다. 배말칼국수는 국물까지 다 드셔야 제대로 드신 겁니다.’라는 문구가 적혀 있었어요. 이 문구를 진작에 봤으면 국물까지 원샷하고 오는데 너무 아쉬웠어요…
중간에 먹다 보면 배말(삿갓조개)이 들어 있는데 조개껍질을 뒤집어 보면 정말로 삿갓처럼 생겨서 너무 신기했어요.

꼬막비빔국수 01
꼬막비빔국수 02

꼬막비빔국수 9,000원

꼬막이 들어간 비빔국수로 약간의 매콤이 있어요. 꼬막이 포함되어 있어서 비빔국수에 쫄깃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비빔국수였어요.

배말칼국수김밥 거제학동직영점 내부

일요일 점심시간이 되니까 사람도 많아지고 웨이팅도 있었어요. 웨이팅을 하게 되면 바로 앞 1분 거리에 학동흑진주몽돌해변이 있어서 구경 후 맛있는 식사 하시면 될 거 같아요.
모두 여행 다니시면서 맛있는 거 먹고 좋은 장소 가셔서 행복을 찾으셨으면 좋겠네요:)
Have a happy day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