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용산구 한강로, 명품원조한방왕족발

728x90
반응형

용산구 한강로, 명품원조한방왕족발 입구

이번에는 용산역 근처에 있는 “명품원조한방왕족발를 다녀왔어요.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그 외 요일은 15:00 ~ 00:00

(영업시간은 식당 사정에 따라 바뀔 수 도 있으므로 확인 후 방문하시면 좋으실 거 같아요!)


명품원조한방왕족발 메뉴판
명품원조한방왕족발 메뉴판

식당 메뉴로는 족발, 족뱅이(족발+골뱅이), 보쌈, 족보(족발+보쌈), 반반족발, 마늘족발, 매운족발, 쟁반국수 등이 있어요.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선호하는 음식으로 정해서 드시면 될 거 같아요.

 

명품원조한방왕족발 내부모습

1층에는 6 테이블 정도 있고 2층에는 더 넓은 공간으로 자리가 마련되어 있는 걸로 알고 있어요. 인원이 많으시면 2층으로 가셔도 될 거 같아요.

 

명품원조한방왕족발 족발

들어오는 입구에 족발이 진열되어 있어서 식당으로 들어가는 길에 보실 수 있으세요.

 

명품원조한방왕족발 기본반찬

반응형

명품원조한방왕족발 족뱅이 및 기본반찬
명품원조한방왕족발 족뱅이(족발+골뱅이) 01
명품원조한방왕족발 족뱅이(족발+골뱅이) 02
족뱅이(족발+골뱅이) 30,000원

저희는 "족뱅이(족발+골뱅이)"를 주문했어요. 족발과 골뱅이의 조합은 처음 접했지만 생각보다 둘의 조화가 좋은 걸 느꼈어요. 족발은 담백하면서 부드럽고 골뱅이는 쫀득하면서 매콤함에 둘을 같이 먹어도 좋고 따로 먹어도 정말 맛있어요.

하지만 족뱅이 양은 많지는 않아서 3명이서 먹기에는 조금 부족한 점이 있었어요. 그래서 저희는 쟁반국수를 같이 주문했어요.

 

명품원조한방왕족발 족뱅이(족발+골뱅이) 03
족뱅이(족발+골뱅이)
명품원조한방왕족발 쟁반국수 01
명품원조한방왕족발 쟁반국수 02
쟁반국수 12,000원

족발과 골뱅이도 맛있지만 여기 식당에는 "쟁반국수"가 정말 맛있었어요. 솔직히 쟁반국수를 시키면 막국수로 양념이 매워서 맛이 강하고 면이 뭉쳐서 나오는 경우들이 많은데 여기 식당은 전혀 그런 게 없었어요.

면은 뭉쳐서 나오지 않고 방금 만든 것 같고 맵지 않고 부드러운 양념으로 먹기 정말 좋았어요. 맵고 맛이 강한 쟁반국수를 원하면서 추천해드리고 싶지 않아요. 추가적으로 김치는 매콤하니 먹기 좋았어요.

오랜만에 정말 맛있는 족발집을 찾아서 다음에도 재방문할 예정이에요. 다음에는 다른 메뉴의 족발과 파전을 먹어 볼 생각이에요. 너무 배가 불러서 다 먹고 효창공원 쪽으로 산책을 다녀왔어요. 모두 맛있는 거 많이 드시고 좋은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네요:)

HAVE A GOOD DAY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