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서초구 양재동, 양재닭집

728x90
반응형

서초구 양재동, 양재닭집 입구 01

이번에 서초구 양재동 말죽거리에 있는 양재닭집에 다녀왔어요! 이 식당에 대해 찾아보니 방송에도 많이 나오고 서울 3대 치킨이라는 말도 있더라고요.


일요일은 정기휴무

그 외 요일은 9:00~23:00

(영업시간은 가게 사정에 따라 바뀔 수 도 있으며 확인 후 방문하시면 좋으실 거 같아요!)


서초구 양재동, 양재닭집 입구 02

지하로 내려가기 때문에 겨울철에는 계단이 미끄러워서 불안했는데 이번에는 미끄럽지 않았어요.

 

서초구 양재동, 양재닭집 내부 모습

거리두기가 해제돼서 그런지 평일인데도 사람이 정말 많더라고요. 솔직히 지하라 그런 건지 소리가 울리는 거 같아서 시장통에 있는 거 같았어요. 그리고 참고로 식당 안에 티브이가 여러 대가 있어서 중요한 축구나 야구경기 등을 보기에는 좋은 장소 같았어요!

서초구 양재동, 양재닭집 메뉴판

2월에 갔을 때는 치킨이 14,000원이었는데 5월에 가니까 16,000원으로 올랐더라고요. 요즘 원자재 값이 많이 올라서 시민 음식 치킨에도 영향을 미치는 거 같네요(솔직히 음료수 빼고 다 올랐더라고요)

반응형

양재닭집 후라이드치킨 01
후라이드치킨 16,000원
양재닭집 후라이드치킨 02
양재닭집 후라이드치킨 닭다리

메뉴에는 후라이드 치킨만 있고 양념치킨은 없었어요. 그 대신에 양념소스는 따로 있더라고요. 치킨은 아주 바삭하고 옛날 통닭 느낌이에요. 염지는 강하지 않은 거 같아서 양념소스를 찍어 먹던가 아니면 소금을 찍어서 먹으면 될 거 같아요.

메뉴판에는 없지만 닭똥집도 있다고 들었어요. 다음에 재방문하면 닭똥집도 시켜서 먹어볼 생각이에요.

 

양재닭집 치킨무

솔직히 여기는 치킨무 맛집이라고 해도 될 거 같아요. 여기서 직접 만드시는 거로 알고 있어요. 정말 맛이 깔끔하고 치킨무 특유의 시큼함이 적고 식감은 아삭아삭 하니 나중에도 생각날 치킨무였어요.

 

양재닭집 치킨무, 양념소스, 소금, 맥주

근처 클라이밍 암장에서 운동을 하고 먹는 치킨이라 더 맛있게 느껴지는 식당이었어요. 첫 번째 방문보다 두 번째 방문에 조금 실망을 했지만 다음에 방문에는 좋을 거라고 생각해요. 저는 1인 1닭을 못했지만 모두 1인 1닭 하시길 바랄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