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후기,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728x90
반응형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01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홍보 목적이 아닌 개인적인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우유빛깔홍입니다:)

이번에 제가 포스팅할 주제는 바로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입니다.

한동안 피로가 많이 쌓이고 쉬어도 피로가 안 풀리는 경우가 많았어요.

그렇게 악순환이 되면서 건강이 안 좋아지는 거를 많이 느꼈어요.

삼시세끼 건강히 챙겨 먹어야 하지만 그렇지 못하는 게 현대인의 삶이잖아요ㅠㅠ

그래서 부쩍 건강기능식품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어떤 걸 먹어야 하나 고민을 많이 하게 되더라고요.

그러다 보니 건강기능식품의 대표적인 홍삼을 찾게 됐어요!!

올해 10월 중순에 첫 구매를 하고 한 달 후에 재구입해서 계속 먹고 있는 중이에요.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를 구입하게 된 이유는 TV 및 SNS에서 광고도 많이 보고

검색창에 홍삼만 쳐도 상위권에 있는 걸 보고 구입하게 되었어요.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구매현황
2번 구매현황

홍삼은 대표적인 건강기능식품으로 몸에 좋다는 걸 누구나 알고 있을 거예요.

그럼 홍삼에서 어떤 성분이 중요할까요?

홍삼에서는 진세노사이드가 가장 중요하다고 해요!!


진세노사이드란?

 천연 스테로이드 글리코사이드이자 트라이펜 사포닌의 일종이다. 이 계열의 화합물은 인삼 속에 속하는 식물 속에서 많이 발견되며, 인산 화합물에 대한 약리학적 연구에서 주요 성분으로 지목된다. 인삼을 활용하는 한의학을 포함한 전통의학에서 오랫동안 사용해 온 물질이다.

출처 : 위키백과


진세노사이드천연 스테로이드이자 사포닌으로 알고 계시면 될 거 같아요ㅎㅎ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에는 진세노사이드 함량이 

5.5mg/g (진세노사이드 Rg1, Rb1, Rg3의 합계)이 들어 있다고 하네요!!

음식이든 건강식품이든 아무리 좋아도 과유불급이라고 하잖아요. 진세노사이드도 일일섭취량이 있어요!!


일일섭취량 (진세노사이드 Rg1, Rb1, Rg3의 합계)

면역력 증진·피로개선에 도움 : 3~80mg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기억력 개선·항산화에 도움 : 2.4~80mg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 : 25~80mg

처 : 식품의약품안전처


요약하자면 3mg 정도만 넘어도 

면역력 증진·피로개선·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기억력 개선·황산화

도움을 준다고 하더라고요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02
상자내부

면역력 증진·피로개선·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기억력 개선·황산화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라고 명시도 되어 있어요.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03

한 박스에 10포씩 3개로 총 30포가 들어있고 매일 하루씩 먹는다면 한 달 동안 먹을 수 있는 양이예요!!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04

매일 아침, 나른한 오후, 운동 후, 잠들기 전, 여행 중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성인 1일 1회 1포 섭취하라고 적혀 있어요.

그래서 저는 매일 아침 회사에 출근하고 먹었어요.

 


한 달간의 후기

만성 피로처럼 잠을 자도 매일이 피곤하고 무기력함으로 인해 면역력 안 좋아져

구내염 및 입술 포진이 자주 생겨 고생을 많이 했었어요.

한 달 동안 먹으면서 피로가 조금씩 줄어드는 걸 느꼈어요!!

기대를 하고 먹은 거는 아니지만 저한테는 효과가 좋았던 편이었어요.

그 이후로는 구내염 및 입술 포진은 생기지 않아 너무 좋았었어요:ㅇ


한 달간 먹어본 결과 피로와 면역력에 효과가 있는 걸 느꼈지만

기억력 개선 및 혈액순환은 효과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더라고요..ㅎㅎ

꾸준히 먹으면 더 좋은 효과가 볼 수 있지 않을까 해서 재구입까지 해서 먹고 있어요!!

피로가 많이 쌓이고 잠을 자도 피로가 잘 안 풀리시는 분들에게 한번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