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후기, 트라택 마사지건 액티브건 팟 휴대용 초소용

728x90
반응형

이번에는 제가 내돈내산으로 산 마사지건을 소개하려고 해요! 이번에 구매했었던 제품은 "트라택 마사지건 액티브건 팟 휴대용 초소용"입니다.

트라택 마사지건 액티브건 팟 휴대용 초소용 구매내역
두번째 마사지건 : [트라택] 마사지건 액티브건 팟 휴대용 초소형 김계란

저는 "트라택 액티브건 팟(휴대용 초소용 마사지건)"이 처음 써본 게 아니라 2번째 사용해보는 마사지건이에요.
첫 번째 구매했던 마사지건은 "제스파 바디볼트 전신 안마기 진동 무선 마사지건 ZP2420"를 사용했는데 충전기 어댑터가 청소기 어댑터와 똑같이 생겨서 그걸 모르고 충전했다가 바로 고장이 나서 못쓰게 됐어요.

제스파 바디볼트 전신 안마기 진동 무선 마시지건 ZP2420 구매내역
첫번째 마사지건 : 제스파 바디볼트 전신 안마기 진동 무선 마시지건 ZP2420

두 제품을 다 써본 결과를 장단점으로 본문 하단에 작성을 해 놓았어요!

 

트라택 마사지건 액티브건 팟 휴대용 초소용 01
트라택 마사지건 액티브건 팟 휴대용 초소용 내부 모습

구성 제품으로는 가방, 4가지 헤드, C타입 충전 케이블, 사용 및 주의사항 매뉴얼이 들어 있어요.

 

트라택 마사지건 액티브건 팟 휴대용 초소용 구성품
트라택 마사지건 액티브건 팟 휴대용 초소용 02
트라택 마사지건 액티브건 팟 코발트블루&차콜

제가 마사지건을 구매한 계기는 헬스장에 PT를 받을 때 운동 후 마사지건으로 근육을 풀어주고 나면 근육이 뭉치는 점이 적고 오히려 몸이 가벼워지더라고요. 그리고 요즘 운동으로 클라이밍을 많이 하다 보니까 어깨 및 전완근, 전신 근육이 많이 뭉치는데 자주 마사지건을 이용하여 근육을 풀어주니 근육통 많이 적어져서 도움이 많이 되더라고요.

 

트라택 마사지건 액티브건 팟 휴대용 초소용 03

반응형

트라택 마사지건 액티브건 팟 휴대용 초소용 04
트라택 마사지건 액티브건 팟 휴대용 초소용 05
트라택 마사지건 액티브건 팟 휴대용 초소용 06
트라택 마사지건 액티브건 팟 휴대용 초소용 07

전원 버튼을 누르시면 강도 1단계로 시작하고 총 4단계의 강도 조절이 가능해요. 끄는 방법은 강도 4단계에서 전원 버튼을 한번 더 누르던가 아니면 1초 이상 누르고 있으면 전원이 꺼지더라고요.

 

트라택 마사지건 액티브건 팟 휴대용 초소용 08

트라택 마사지건의 장점

첫 번째로는 가벼운 무게와 초소형 크기를 뽑을 수 있어요. 트라택은 약 450g의 가벼운 무게이고 제스파는 약 1kg의 무게로 약 2배 이상의 차이가 나거든요. 혼자 마시지를 하거나 누군가를 해줄 때도 마사지건이 무거우면 팔이 아프기도 했어요. 또 마사지건이 크면 휴대하기가 힘들어서 못 들고 다니는데 트라택은 워낙 작고 가벼워서 운동하러 다니면서 들고 다녀도 좋을 거 같아요.

두 번째로는 파워와 배터리 양이 좋다는 점이에요. 트라택은 3000RPM, 제스파 3300PRM이라고 해요. 배터리는 트라택 및 제스파의 양이 동일하게 2400mAh이에요. 이렇게 무게 차이가 2배이면서 배터리 양은 동일하고 RPM 차이가 적다는 게 좋은 점이에요. 

세 번째로는 C타입 충전 케이블입니다. 트라택은 요즘에 가장 흔하게 쓰는 C타입을 사용하고 있어 시중에 판매되는 C타입과 호환이 가능하다고 해요. 하지만 제스파은 충전 어댑터가 따로 있어서 충전을 자유롭게 하기 불편한 점이 있었어요.

 

트라택 마사지건의 단점

솔직히 저는 단점을 크게 느끼지 못했지만 굳이 말을 하면 강도 조절이 4가지 점과 마시지건 작동 시 소리가 조금 크다는 점이 있어요. 하지만 이점은 사용하는 데는 큰 문제가 없기 때문에 감안하고 사용할 만 단점이라고 생각해요.

 

트라택 마사지건 덕분에 뭉친 근육도 잘 풀고 운동도 재밌게 할 수 있었어요. 여러분 모두도 뭉친 근육 잘 푸시고 언제나 건강하시면 좋겠네요.

Have a good day🎈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