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후기, 삼성 BESPOKE 큐커 22L(SAMSUNG BESPOKE QOOKER)

728x90
반응형

제가 자취를 시작한 지는 오래됐지만 자취 필수품인 전자레인지는 없고 반대로 에어프라이어는 가지고 있었어요. 전자레인지는 구매하고 싶었지만 에어프라이로 자리가 없어서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이번 기회에 기존에 가지고 있던 에어프라이어를 치우고 4 in 1이 가능한 "삼성 BESPOKE 큐커"를 내돈내산으로 구매했어요!

 

삼성 비스포크 큐커 22L(SAMSUNG BESPOKE QOOKER) 구매내역

저는 현대카드M포인트몰에서 30%으로 할인을 하고 있는데 여기서 M포인트 50%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해서 꾸역꾸역 모아 온 M포인트를 다 사용해서 220,660원에 구매하게 됐어요. 나름대로 저렴하게 구매했다고 생각해서 너무 뿌듯하네요. 제품 색상은 베이지 색으로 구매를 했지만 블랙, 화이트, 엘로우, 핑크 총 5가지의 다양한 색상이 있어 많은 사람들의 취향을 맞출 수 있을 거 같아요.

 

삼성 비스포크 큐커 22L(SAMSUNG BESPOKE QOOKER) 택배 01

5월 9일날 주문을 했고 5월 16일에 제품을 받았어요. 원래는 14일 날 배송 가능하다고 했는데 제가 집을 비우는 바람에 못 받았어요. 그리고 이 제품은 택배를 통해서 배송되는 게 아니라 삼성전자 로지텍 직배송을 통해서 제품은 전달해 주셨어요(M포인트몰에서만 삼성전자 로지텍 직배송을 하지는 잘 모르겠네요). 택배로 받으면 재품의 부피도 크고 배송 도중에는 파손의 위험이 있을까 봐 불안했는데 삼성전자 로지텍으로 배송이 와서 안심할 수 있었어요.

 

삼성 비스포크 큐커 22L(SAMSUNG BESPOKE QOOKER) 택배 02
삼성 비스포크 큐커 22L(SAMSUNG BESPOKE QOOKER) 그릴

박스를 오픈하니 그릴 플레이트(멀티 팬)도 같이 들어 있더라고요. 그릴 플레이트를 이용하면 요리를 더 편하게 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삼성 비스포크 큐커 22L(SAMSUNG BESPOKE QOOKER) 01

큐커를 꺼내보니 생각보다 너무 무거웠어요. 배송기사님도 저한테 전달해 주실때 많이 무겁다고 하셨는데 무게가 23kg 정도까지 나갈 줄은 몰랐어요. 아마 다양한 기능이 있어서 무거운 거 아닐까 생각했어요.
그리고 크기도 엄첨 커서 구매하시려면 놓을 자리도 미리 보고 구매하시는 게 좋으실 거 같아요(가로 * 높이 * 깊이, 500 * 385.3 * 415.8mm 참고하시면 좋으실거같아요)

반응형

삼성 비스포크 큐커 22L(SAMSUNG BESPOKE QOOKER) 02
삼성 비스포크 큐커 22L(SAMSUNG BESPOKE QOOKER) 03

22L 용량이라 그런지 내부도 엄청 넓고 큰 재료도 요리 가능할 거 같아요.

 

SmartThings 어플

삼성에서 제공하는 어플인 "SmartThings"이 있어서 큐커와 와이파이랑 연결이 가능해요. 그래서 조리 설정(에어프라이어, 그릴, 토스트, 전자레인지, 해동, 탈취)을 쉽게 사용할 수 있고 거기서도 온도 및 출력 조절 등이 가능해서 편리했어요.

 

삼성 비스포크 큐커 22L(SAMSUNG BESPOKE QOOKER) 04
삼성 비스포크 큐커 22L(SAMSUNG BESPOKE QOOKER)를 이용한 가지 요리 01

큐커로 한 첫 요리는 가지 무침을 했어요. 전자레인지 모드로 가지를 잘 쪄지는 걸 볼 수 있었어요.

 

삼성 비스포크 큐커 22L(SAMSUNG BESPOKE QOOKER) 06
삼성 비스포크 큐커 22L(SAMSUNG BESPOKE QOOKER) 07

이렇게 요리가 조리가 완료되면 어플 및 큐커 디스플레이에 알려주더라고요.

 

가지요리

큐커를 통한 첫 요리에요. 지금은 전자레인지 모드만 이용해 봤지만 큐커내에 있는 모든 기능을 이용해서 요리를 해볼 생각이에요. 제가 한 다양한 요리를 기회가 되면 블로그에도 올려 볼게요.

아직 많은 기능은 사용해보지 못했지만 첫 단추가 잘 채운 거 같아서 기분이 좋고 다양한 기능으로 맛있는 음식도 많이 먹어볼게요. 그럼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SAMSUNG BESPOKE QOOKER

728x90
반응형